티스토리 뷰

"비긴 어게인" 영화 줄거리 

비긴 어게인은 2014년에 개봉된 존 카니 감독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음악 후원자인 댄과 노래를 부르는 그레타가 뉴욕에서 만나면서 시작됩니다. 그들은 땀과 꿈을 향한 변화를 통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게 되면 꿈 희망을 심어주는 영화입니다. 비긴 어게인은 따뜻한 감정과 음악적 재능이 결합된 영화로 컬트에게 새로운 임시방편과 용기를 줍니다. 음악의 힘으로 변화하는 삶 영화 비긴 어게인은 음악이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중요하게 묘사한 작품입니다. 댄과 그레타는 삶의 어려움을 겪을 때 우연히 만나지만, 그들의 삶을 음악을 통해서 바꿉니다.  음악을 통해 자신의 열정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서로에게 용기를 얻습니다. 이는 우리 삶에서도 우리를 치유하고 격려하는 음악의 힘을 일깨워줍니다.  아름다움과 음악의 조화 비긴 어게인은 음악의 조화와 뉴욕시의 아름다움을 아름답게 묘사합니다. 영화 속의 뉴욕은 다양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러고 나서, 댄과 그레타는 그들만의 음악을 만들고 그 거대함의 다양성과 자유를 경험합니다. 또한, 음악과 도시 경관은 감정적인 여행으로 조화롭게 혼합됩니다. 우리가 음악을 통해 새로운 관점을 발견하고 삶을 즐길 수 있다는 의사소통을 전달합니다. 진정한 동료애의 가치 영화 비긴 어게인은 댄과 그레타가 함께 음악을 만들면서 형성하는 진정한 동료애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그들은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고 수용하면서 서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댄과 그레타의 동료애는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하면서 더욱 돈독해집니다. 이는 진정한 동료애가 서로를 받아들이고 함께 성장하는 과정에서 설정된다는 정서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음악의 힘을 통해 변화하는 삶, 거대함과 음악의 아름다움의 조화, 진정한 동료애의 소중함을 통해 감동과 용기를 전달합니다. 이 작품은 음악과 동료애가 우리 삶에 주는 소중한 가치를 일깨워줍니다.

영화 OST 

비긴 어게인 OST 영화에 감동을 더하는 음악이다. 그 자체로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는 영화이지만, 그 속에 포함된 음악은 영화의 분위기를 더합니다. 이는 그 영화를 더욱 고조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영화 OST는 감정을 자극하고 장면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듭니다. 이 구성에서는 "비긴 어게인"의 OST에 대해 알아보고, 그 음악이 영화에 어떤 의미를 더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음악과 이야기의 조화 "Lost Stars"는 "비긴 어게인"의 대표곡으로, 영화의 중요한 장면에서 자주 듣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는 보컬리스트 그레타와 댄 캐릭터들의 내면 삶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송스터 그레타의 노래로 시작하는 이 노래는 그레타의 절망,  사랑과 상실의 가사를 잘 조합하여 영화의 주제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이 노래는 댄의 변화와 성장을 보여주는 장면에서도 반복되어 그의 내면의 음색을 표현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Lost Stars "는 영화의 감정을 깊이 느끼게 하는 중요한 OST 중 하나입니다.  " "Tell Me If You Wan Na Go Home"은 메가시티의 소리를 담고 있습니다 "Tell Me If You Wan Na Go Home"은 영화 속 뉴욕시의 분위기를 잘 포착한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댄과 그레타가 길을 걷거나 함께 음악을 만드는 장면에서 자주 들리면서, 뉴욕의 떠들썩함과 자유를 느끼게 합니다. 이 노래는 메가시티의 소리와 함께 그들의 이야기를 표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Tell Me If You Wan Na Go Home"은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유와 모험을 꿈꾸게 하는 훌륭한 노래입니다. " Like a Fool "감정과 공명한다 "는 영화 속 중요한 장면에서 들리는 감정과 공명하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그레타의 내면의 음색과 사랑, 감동, 패배, 회한, 회한, 그리고 용기에 대한 가사를 깊이 묘사하고 있습니다. " "Like a Fool"은 영화 속 감정을 깊이 느끼게 하는 감동적인 노래로 회상됩니다. "Begin Again"의 OST는 영화의 감정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 노래는 영화의 주요 장면과 등장인물들의 내면의 연구를 반영하여 영화의 세계에 팔로워십을 몰입시킵니다. "Lost Stars, "Tell Me If You Wanna Go Home," 그리고 "Like a Fool"과 비슷한 노래들은 감정을 자극하고 영화의 분위기를 향상합니다. 이 OST들은 "Begin Again"이 감동적인 이야기로 회상되는 이유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등장인물 

 비긴 어게인은 존 카니가 감독하고 각본을 쓴 2014년 음악적인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각각 그들만의 꿈, 투쟁, 가진 여러 인물들의 삶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인공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레타 역할은 (키이라 나이틀리)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그레타는 음악가인 데이브와 함께 뉴욕으로 이주한 영국의 음악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이브가 더 성공하고 그 둘은 서로 점점 멀어지면서 그들의 관계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레타는 그녀의 음악에서 위안을 찾고 그녀의 노래를 쓰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음악 감독관인 댄을 만나고, 그들은 함께 뉴욕의 거리에 있는 노래를 녹음하기 위해 영화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댄은 음악 감독입니다.  댄은 그레타가 그녀의 술집에서 공연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를 보게 됩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직업으로 그와 함께 노래를 녹음하도록 설득합니다 (헤일리 스타인펠드) 바이올렛 역할입니다. 댄에 딸입니다. 바이올렛은  부모님의 이혼으로. 그녀는 아버지를 존경하지만, 일에 대한 그의 집착과 그녀의 특정한 문제들 때문에 바이올렛은 아버지로부터 소외감을 느낍니다. 사울은 댄의 사업 동료이자 오랜 친구입니다. 그는 댄을 지지하지만, 특히 그의 직업과 특정한 삶에 관한 한 그의 선택에 비판적이기도 합니다. 사울은 영화 내내 댄에게 이성과 친구의 목소리로서 지도와 조언을 제공합니다. 미리암(캐서린 키너) 미리암은 댄의 불규칙한 제스처와 끊임없는 실망으로 지친 댄의 여자입니다. 그녀는 댄이 자신의 삶을 함께 즐기고 딸 바이올렛에게 더 나은 아버지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함께 모여서 사랑, 상실, 구원, 그리고 음악의 혁신적인 힘이라는 주제들을 탐구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음색 발견과 성장과 여러 가지 경험들을 겪으면서 결국 음악에 대한 참여한 연결을 통해 나아갑니다.